YBM, 인제대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인제대학교와 YBM이 재학생 역량 강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사진=YBM 제공]
인제대학교와 YBM이 재학생 역량 강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사진=YBM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YBM이 인제대학교 재학생의 외국어 능력 및 IT 역량 강화를 위해 나섰다.

YBM은 인제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재학생들의 영어 능력 강화를 위한 TOEIC, TOEIC Speaking 활용 확대와 MOS, COS Pro 등 IT시험을 통한 역량 강화를 위해 체결됐다. 

아울러 협약식은 지난 5일 YBM의 허문호 대표이사와 인제대의 전민현 총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인제대 본관 인당관 14층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YBM은 김해 인제대학교의 자체 고사장을 통해 매월 한차례 이상 TOEIC과 JPT 정기시험을 주기적으로 시행하여 재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응시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Microsoft office 활용능력 시험인 MOS와 코딩전문가 자격시험인 COS Pro 등을 통해 재학생들의 IT 역량 강화를 위해 상호 협의할 예정이다.

YBM 허문호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토대로 인제대 재학생의 영어 능력 및 IT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