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30일 남양유업이 젊은 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플립형 토핑 요거트 브랜드 또떠불이 팝핑해바라기씨 토핑으로 새롭게 돌아왔고,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9일 전남 보성군의 차 재배 농가인 18곳에 친환경 커피 퇴비 1만포대를 전달했다. 탐앤탐스 레이싱팀이 10월 1일~2일 양일간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펼쳐지는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이하 슈퍼레이스) 6라운드’ 결승에 출전하며, 하이트진로는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체리'를 출시한다. 

 


◆ 남양유업, 플립형 요거트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 출시


남양유업 신제품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신제품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이 젊은 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플립형 토핑 요거트 브랜드 또떠불이 팝핑해바라기씨 토핑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는 떠먹는 불가리스의 부드럽고 풍부한 요거트 제조 노하우를 적용하였으며,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맛이 매력적인 팝핑캔디를 토핑으로 담아 맛 뿐만 아니라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한 해바라기씨를 더해 고소한 맛과 식감까지 높였다.

 플립요거트는 간식으로 주로 먹으며 맛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니즈를 반영하여, 디자인도 전면교체했다. 떠먹는 불가리스의 유풍미가 풍부한 요거트를 강조하고, MZ세대를 겨냥하여 파스텔톤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 스타벅스, 보성 농가에 친환경 커피 퇴비 전달


김지영 스타벅스 사회공헌팀장(왼쪽 세번째부터), 김철우 보성군수, 서상균 보성차생산자조합 조합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김지영 스타벅스 사회공헌팀장(왼쪽 세번째부터), 김철우 보성군수, 서상균 보성차생산자조합 조합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9일 전남 보성군의 차 재배 농가인 18곳에 친환경 커피 퇴비 1만포대를 전달했다. 이날 보성읍 소재 보림제다를 방문한 스타벅스 파트너들은 김철우 보성군수, 보성차생산자조합 서상균 조합장, 보성 지역 차 재배농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보성 지역 차 농가 지원을 위해 스타벅스가 기부한 커피 퇴비 1만포대는 200t 분량에 달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5년부터 경기도와 농산물 소비 촉진 및 자원 재활용을 위한 협력을 맺은 후로 현재까지 커피찌꺼기로 만드는 퇴비 생산을 지속 지원해 오고 있다. 2016년에는 업계 최초로 환경부, 자원순환사회연대와 커피찌꺼기 재활용 활성화 시범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커피찌꺼기를 재활용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지난 8년 간 스타벅스가 지원해 온 커피 퇴비의 누적 생산량은 현재까지 975만포대로 연내 총 1000만포대 누적 생산 돌파가 예상된다.

 


◆ 탐앤탐스 레이싱,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결승 출전


탐앤탐스 레이싱, 10/1~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결승 출전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 레이싱, 10/1~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결승 출전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의 레이싱팀이 10월 1일~2일 양일간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펼쳐지는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이하 슈퍼레이스) 6라운드’ 결승에 출전한다. 슈퍼레이스는 아시아 최고 수준, 국내 최대의 모터스포츠 축제인 ‘2022 전남GT’에서 개최되는 대회로 국제자동차연맹의 공인을 받아 세계적인 영향력을 갖추었다. 다양한 슈퍼레이스의 경기들 중 탐앤탐스 레이싱팀이 기량을 뽐낼 클래스는 10월 1일 예정인 ‘스포츠 프로토타입’과 10월 2일 예정인 ‘전남GT’이다. 화려하고 역동적인 래디컬 카 레이스인 ‘스포츠 프로토타입’은 특유의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는 경기다.

‘전남GT’는 2시간 동안 가장 많은 거리를 주행한 차량이 우승을 차지하는 경기로 국내 유일의 내구 레이스다. 탐앤탐스 레이싱에서 이번 경기를 위해 야심차게 선보일 에이스는 바로 권형진 선수와 헨리 선수다. ‘2021 BMW M 클래스’에서 챔피언 자리를 거머쥔 권형진 선수와 ‘2022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 4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한 헨리 선수가 슈퍼레이스 6라운드에서는 또 어떤 역사를 써내릴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체리’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체리’ 한정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체리’ 한정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체리'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맥주류 가운데 처음 선보이는 체리 맛 발포주에 도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발포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필라이트 체리’는 상쾌한 필라이트에 새콤달콤한 체리 농축액을 더해 시원상쾌한 탄산감을 선사하고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필라이트 체리’는 355ml캔 제품 1종만 출시되며, 오는 10월 4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