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부터 7일까지 베스트셀러 커피머신 ‘ENA8’ 22% 할인
ENA8, 유라 커피머신 중 가장 유려한 디자인 갖춰

유라, 알라카르테몰 브랜드 위크 진행 이미지 [이미지=유라 제공]
유라, 알라카르테몰 브랜드 위크 진행 이미지 [이미지=유라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오는 10월 1일부터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알라카르테몰에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가을을 맞아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유라 커피머신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유라의 베스트셀러 커피머신 ‘ENA8(메트로폴리탄 블랙, 선셋 레드 색상)’을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ENA8은 유라 커피머신 중 가장 유려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색상에 주얼리 크리스탈 물탱크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 제품이다.

또한, 터치 한 번으로 카푸치노,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등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부터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까지 10가지의 스페셜티 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안개 분사 추출 시스템’을 적용해 전문 바리스타가 추출한 듯한 최상의 아로마와 깊은 풍미의 커피를 완성해준다.

ENA8과 잘 어울리는 원두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ENA8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와 브라질 디카페인 원두를 제공하며 탄자니아/우간다/오렌지헤븐 원두 중 1종을 추가 증정한다.

유라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준비한 이번 브랜드 위크는 유라의 베스트셀러 커피머신인 ENA8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며, “브랜드 위크 외에도 10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