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참여 캠페인으로 기획

어부바 댄스 챌린지 홍보 이미지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어부바 댄스 챌린지 홍보 이미지 [사진=신협중앙회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신협중앙회(이하 신협)이 신협의 마스코트인 ‘어부바’를 소재로 한 어부바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신협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는 신협의 마스코트인 ‘어부바’를 소재로 한 어부바 댄스 영상을 보고, 이를 커버해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이벤트다.

챌린지의 참여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어부바 댄스 영상과 가이드 영상을 시청한 뒤 자신의 커버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커버 영상을 올릴 때는 지정된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한다. 이벤트 상세사항 및 유의사항 등은 신협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 참여자를 위한 경품도 푸짐하다. 콘텐츠 반응도와 내부 심사를 종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발표는 11월 16일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뤄진다. 상품 내용은 ▲대상 1인 LG 스타일러 ▲최우수상 3인 LG 스탠바이미 ▲우수상 5인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장려상 20인 신세계상품권  ▲참가상 30인 교촌치킨 세트로 총 1500만 원 규모다.

박규희 신협 미디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어부바 댄스 챌린지는 밝고 희망찬 어부바송 멜로디에 어울리는 에너지 넘치는 댄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어부바 댄스 챌린지를 통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협은 지난해 말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 댄스 챌린지를 실시해, 누적 영상 조회수 262만 뷰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어부바 댄스 챌린지2는 더욱 푸짐한 경품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MZ세대를 비롯한 대국민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