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을 골프대전 개최, 상품권 증정/ 할인 및 단독 초저가 상품 준비
사전 기획한 이마트 초저가 단독 상품, 1년 먼저 준비해 물가 상승 여파 방어
가을 골프대전과 함께 골프클럽 시즌2도 개막, 풍성한 할인/증정혜택 선보여

이마트, 2022년 가을 골프대전 개최 [이미지=이마트 제공]
이마트, 2022년 가을 골프대전 개최 [이미지=이마트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이마트는 9월 11일부터 28일까지 18일간 연중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2022년 가을 골프대전'을 개최한다.

이마트는 골프샵이 입점된 49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앱 내 앱 쿠폰을 다운받고 행사카드로 구매 시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골프용품 파격가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대표 행사 상품으로 ‘마루망 베리티 여성용 풀세트’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 단독 초저가로 판매한다.

단독 초저가의 비결은 바로 사전기획이다. 이마트는 작년부터 이어진 골프 대중화 바람으로 여성 골퍼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점을 인지, 1년 전부터 단독 초저가 상품으로 기획해 800세트의 행사 물량을 준비했다. 미리부터 준비한 덕분에 최근 물가 상승의 여파를 피하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었다.

또한, 이마트는 시니어 골퍼에게 인기가 좋은젝시오프라임 로얄에디션4 모델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 국내 골프브랜드인 볼빅과 이마트가 콜라보 한 단독 제품 ‘볼빅 아이즈온 투어 골프공(3피스/1더즌)’ 등도 선보인다.

2022년 가을 골프대전과 함께 이마트는 9월 1일부터 11월 23일까지 3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을 가진 ‘골프클럽’ 시즌 2를 앱에서 선보인다. 이전까지 대형마트 멤버십 제도가 전체 구매 금액에 연동되어 단순히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수준이었다면, 이마트는 ‘클럽’ 멤버십을 통해 고객 개개인이 ‘자주 구매하는’ 품목을 분석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는 할인쿠폰을 증정,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3월에 선보인 ‘골프클럽 시즌1’ 역시 운영 기간 동안 약 3만명의 고객이 신규 가입하며, 최대 50% 할인을 받았다. 이마트 22년 상반기 골프용품 매출 역시 작년 상반기 대비 21.9% 신장하며, 고객과 이마트 모두 Win-Win하는 고객맞춤형 전략이 통했음을 증명했다.

이마트는 골프클럽 시즌2 런칭을 기념하여 기간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9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골프장갑 전품목 20% 할인쿠폰 3장을 지급하며, 10월 1일 15일까지는 골프공 전품목 20% 할인 쿠폰 3장을 증정한다.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는 골프화 전품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스탬프 실적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결제금액 기준 골프 상품 전품목에 대해 10만원 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달성 개수에 따라 골프우산부터 공프공, 이마트 금액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마트 김수인 골프용품 바이어는 “앞으로도 이마트는 사전기획 등 다양한 매입혁신을 통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