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8일 유한양행은 고함량 활성비타민과 항산화 미네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 종합비타민제 ‘메가트루맥스정’을 출시했고, 현대약품이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피아니스트 류준현, 도연수와 함께하는 146회 아트엠콘서트 ‘YAMAHA RISING ARTIST(야마하 라이징 아티스트)’를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국내 최정상급 댄스 크루 ‘MVP’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고 블랙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유한양행, 고함향 활성비타민 메가트루맥스 출시


메가트루맥스정 [사진=유한양행 제공]
메가트루맥스정 [사진=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은 고함량 활성비타민과 항산화 미네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 종합비타민제 ‘메가트루맥스정’을 출시하였다. 이번 메가트루맥스정 출시를 통해 메가트루 브랜드는 성분 차별성을 가진 총 5개의 타깃별 제품 라인업으로 보강되었다.

‘메가트루맥스정’은 현대인의 만성피로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처방된 16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고함량 비타민제제다. ‘메가트루맥스정’은 벤포티아민, 비스벤티아민, 피리독살포스테이트 3종의 활성비타민은 물론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등의 미네랄으로 구성돼 육체피로와 체력저하 개선에 도움을 준다. 

 


◆ 현대약품, 제 146회 아트엠콘서트 두 명의 신예 피아니스트와 ‘YAMAHA RISING ARTIST’ 개최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사진=현대약품제공]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사진=현대약품제공]

현대약품이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피아니스트 류준현, 도연수와 함께하는 146회 아트엠콘서트 ‘YAMAHA RISING ARTIST(야마하 라이징 아티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서 공연하는 류준현과 도연수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미래에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신예 아티스트들이다.

이번 공연에서 류준현은 요한 세바스찬 바흐의 반음계적 환상곡과 푸가 라단조 작품번호 903과 요하네스 브람스의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변주곡 작품번호 24 Book.1 등을 연주할 예정이며, 도연수는 펠릭스 멘델스존의 엄격 변주곡 작품번호 54, 프레데리크 쇼팽의 프렐류드 내림 나단조 16번 작품번호 26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 아모레 헤라, 박재범 레이블 모어비전 댄스 크루 ‘MVP’와 컬처 캠페인 전개


헤라, 박재범 댄스 크루 MVP와 컬처 캠페인 전개 [사진=아모레 제공]
헤라, 박재범 댄스 크루 MVP와 컬처 캠페인 전개 [사진=아모레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국내 최정상급 댄스 크루 ‘MVP’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고 블랙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서울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독립적인 커리어를 개척해 나가는 인물이나 브랜드를 헤라의 시선으로 담아내는 <HERA A CREW>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헤라와 MVP가 함께 ‘가장 나답게 최고를 향해가는 방법’을 담아낸 <BUILD UP FOR CROWN> 캠페인 영상은 오는 12일 헤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헤라는 이번 MVP와의 만남을 기념해 블랙 쿠션 19N1 라이트 바닐라 컬러를 한정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헤라 블랙 쿠션 19N1 컬러는 오는 12일부터 아모레몰과 네이버 헤라 공식 브랜드관, 무신사 스토어 등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