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한가위 이벤트 대축제’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 ‘한가위 이벤트 대축제’ [사진=넷마블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2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추석을 기념해 오는 9월 14일까지 송편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는 9월 말까지 ‘캠페인 이벤트’, ‘풍성한 한가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9월 15일까지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변신체 강화주문서(3개)'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고, 윷판을 완주할 때마다 확장팩 시즌3 관련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송편 아이템을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증정한다. 송편 아이템은 게임에 접속하면 지급되며, 추석 연휴 기간에는 송편이 추가로 제공된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7일 동안 접속하면 '골드', '6성 선택 장식함', '신묘한 액막이 인형', '장비/이마젠/수정구 소환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접속만 해도 최대 ‘10,000 다이아’와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캐릭터 ‘진화 불멸 루시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즐거운 한가위 시즌’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용자들은 출석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한가위교환상자'로 레전드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서는 13일까지 ‘추석 송편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챌린지 모드 등에서 승리하거나 무승부를 기록하면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 선수카드’ 등 고급 보상이 담겨 있는 송편 박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몬드 선수카드’ 등이 포함된 상자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머지 쿵야 아일랜드’, ‘페이트/그랜드 오더’, '세븐나이츠2', ‘A3: 스틸얼라이브’ 등에서도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 대축제 가 실시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