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40여명에게 안성 인처골마을 농촌체험여행 기회 제공

NH농협은행의 도농공감 농촌체험여행 이벤트 포스터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의 도농공감 농촌체험여행 이벤트 포스터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NH농협은행이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공감 확산을 위해 농촌체험여행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은 가족들과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농촌을 경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여행 Farmily(Farm+Family)’ SNS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이날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된다.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0여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9월 17일 안성 인처골마을에서 포도 수확, 포도 마카롱 만들기, 사계절썰매타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 체험을 시작으로 매달 1회씩 12월까지 총 5회에 걸쳐 200여명에게 전국 단위의 농작물 수확과 지역 맞춤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권준학 은행장은 “인처골마을은 경기도 안성 최남단에 있는 작은 마을로 매년 9월이면 싱그러운 포도 향기가 가득한 곳으로 유명하다”며 “아름다운 자연 속 가족들과 함께 몸과 마음의 힐링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