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테크니션·어드바이저 참가해 정비 실력 겨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달 25일 개최한 ‘올해의 서비스 역량 경진대회’ 우승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달 25일 개최한 ‘올해의 서비스 역량 경진대회’ 우승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라이센스뉴스 = 성상영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정비 기술자들이 실력을 한 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는 행사가 지난달 25일 열렸다.

5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에 따르면 ‘올해의 서비스 역량 경진대회’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의욕을 고취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경진대회는 리테일러 테크니션 부문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테크니션 부문에는 총 110명이 응시해 5명이 결승에 진출했으며,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총 120명이 도전해 6명이 결승에 진출했다.

테크니션 부문에서는 뛰어난 기술과 역량을 선보인 이덕우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이 1위를 차지했다. 2위에는 손승재 브리티시오토 평촌 서비스센터 테크니션, 3위에는 김선진 천일오토모빌 대치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우승자는 김경덕 천일오토모빌 수원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가 선정됐다. 이철희 천일오토모빌 성수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와 김민욱 아주네트웍스 한남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가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각 부문별 대회 우승자에게 상금 100만 원과 오는 13일과 14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포뮬러 E 관람권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테크니션 부문 우승자에게는 오는 9월 열리는 ‘글로벌 올해의 테크니션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석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로빈 콜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탁월한 역량으로 이번 경진대회를 빛내 주신 참가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 서비스 최일선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의 업무 능력과 의욕을 고취할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럭셔리 브랜드에 걸맞은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