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델라웨어 1월 1일 온라인 운전면허증과 신분증 갱신을 제공하는 법 발효)
(설명: 델라웨어 1월 1일 온라인 운전면허증과 신분증 갱신을 제공하는 법 발효)

미국 델라웨어 시민들은 운전면허증과 신분증을 온라인으로 간단히 갱신 할 수 있게 됐다.

자동차 델라웨어 부서는 현재 운전면허증과 신분증 갱신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델라웨어 자동차 운전면허증이나 신분증을 갱신해야 하는 81만 2000명 이상의 면허증 및 신분증 소유자들은 몇 분 만에 갱신할 수 있게 된다.

지난 해 존 카니 주지사는 운전면허증, 신분증 또는 등록신청 절차를 제공할 때 펜과 잉크로 서명하는 의무화 절차를 삭제했다.

관계자는 "이 조항을 삭제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18세 이상의 고객은 만료 6개월 이내에 유효한 Class D 드라이버 라이선스 또는 ID 카드를 소지한 경우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갱신할 수 있게 됐다.

교통부 장관 제니퍼 코한은 "우리의 DMV는 고객에게 현대적이고 가장 편리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