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 교정 도움이 되는 독서대 기획
공단기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 내기 이벤트 진행

공단기, '내게 기대 독서대'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사진=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공단기, '내게 기대 독서대'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사진=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내게 기대 독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굿즈 선호도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중 33%가 ‘독서대’를 1위로 뽑았다. 

수험생은 장시간 같은 자세로 공부를 하기 때문에 목과 어깨 통증을 자주 느낀다. 이에 공단기는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되는 독서대를 기획하고 수험기간 동안 몸과 마음의 무게를 덜어준다는 의미를 담아 ‘내게 기대 독서대’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내게 기대 독서대는 모의고사 시험지와 동일한 크기 지지대, 두꺼운 기본서도 거치할 수 있는 튼튼한 책장 잡이와 충격흡수에 좋은 ‘ABS’ 소재로 만들었다. 9단계로 각도 조절을 세밀하게 할 수 있어 본인에게 가장 편안한 눈높이에 맞춰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내게 기대 독서대 이벤트 응모 방법은 공단기의 회원으로 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 또는 이미 응모를 한 회원은 이벤트페이지 링크를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면 된다. 공단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