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김아령 기자 | 14일 LG생활건강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가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세탁세제 2종을 출시했다. 그리티 원더브라는 ‘원더데이’를 맞아 이달 한 달 간 온·오프라인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규모 브랜드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유니클로는 초복을 맞이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에게 여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키트 3000여개를 전달한다. 아디다스골프는 PGA 메이저 대회에 디펜딩 챔피언 자격으로 출전하는 콜린 모리카와를 응원하기 위해 스페셜 골프화 ‘ZG21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

 


◆ LG생활건강 피지, 옷감 손상 줄여주는 세탁세제 출시


LG생활건강 피지가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세탁 세제를 출시했다. [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피지가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세탁 세제를 출시했다. [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가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세탁세제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대부분의 세탁 세제들이 약알칼리성인 것과 달리 중성 포뮬러에 섬유보호성분을 첨가했다. 세탁 후 옷감 변형과 색바램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계면활성제 함유 및 탁월한 세척력으로 생활 얼룩과 냄새원인까지 제거한다.

또한 독일 피부테스트 전문 기관 ‘더마테스트’에서 실시하는 피부테스트와 국내 전문기관의 피부테스트를 완료했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을 획득해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건전한 소비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 원더브라, 연중 최대 혜택 ‘원더데이’ 프로모션 개최


원더브라가 연 중 최대 혜택을 담은 '원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리티 제공]
원더브라가 연 중 최대 혜택을 담은 '원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리티 제공]

그리티 원더브라는 ‘원더데이’를 맞아 이달 한 달 간 온·오프라인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규모 브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7일 GS샵에서 단 하루 총 6회의 원더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GS샵에서는 17일 단 하루 동안 원더데이 기획상품으로 ‘원더브라 와이어프리 컴팩트 브라팬티 12종 세트’를 반값 혜택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V방송 당 5명씩 총 15명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원더브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50% 세일을 진행한다. 택(tag) 가격 기준이며, 균일가 및 액세서리류 등 일부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4일까지 원더데이 기념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원더브라 단독 기획전이 열린다.

 


◆ 유니클로, 지역아동센터 아동 3000여명에 삼계탕 전달


유니클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삼계탕 키트 3000여개를 전달했다. [사진= 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삼계탕 키트 3000여개를 전달했다. [사진= 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초복을 맞이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에게 여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키트 3000여개를 전달한다. 유니클로는 지난 5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보다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출범했다.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클로는 이번 주말 초복을 앞두고 전국 108개 지역아동센터 측에 삼계탕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유니클로는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구립푸르름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삼계탕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에는 삼계탕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수박 등을 함께 먹으며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음식에 대해 설명하고, 함께 참여한 아동의 부모에게도 삼계탕 키트를 전달했다.

 


◆ 아디다스골프,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 선봬


ZG21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 [사진= 아디다스골프 제공]
ZG21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 [사진= 아디다스골프 제공]

아디다스골프는 PGA 메이저 대회에 디펜딩 챔피언 자격으로 출전하는 콜린 모리카와를 응원하기 위해 스페셜 골프화 ‘ZG21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콜린이 직접 색상과 소재를 선택하며 디자인에 참여했다. 테크놀로지 또한 지난해 경량 스파이크 슈즈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던 ZG21의 핵심 퍼포먼스를 그대로 옮겨왔다. 성능에 경량성까지 갖춘 투어 레벨의 골프화로 접지력, 안정성, 편안함을 갖췄다.

아웃솔의 ‘스윙플래인 트랙션’과 뒤꿈치에 적용된 ‘울트라 라이트 스태빌리티 핀’에 섀도와 린넨 그린을 넣어 메이저 대회 개최 코스를 표현했다. 또 모든 대회에서 1번 티를 향할 때 항상 오른쪽 주머니에 5개의 티를 넣어 가고 다니는 콜린을 상징하기 위해 오른쪽 삭라이너에 티 5개를 넣어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오는 19일부터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한정된 수량 판매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