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올해 상반기 시행 토익 기출문제 200문항 추가 공개

(CI = 한국토익위원회)
(CI = 한국토익위원회)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YBM이 토익 학습자들을 위해 올해 상반기에 시행됐던 토익 시험 실제 기출문제를 공개한다.

YBM은 토익 실제 기출문제 동영상 10차 공개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아울러 기출문제 공개는 이날 오후에 발표된다.

아울러 이번 영상에는 올해 상반기에 시행된 정기시험 중 200개 문항이 포함됐으며, 전문 강사의 해설 강의를 함께 제공한다.

이번 10차 공개 문제를 포함하여 YBM에서 현재까지 공개한 토익 문제는 총 2000문항에 달한다. YBM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017년부터 공개해온 토익 실제 기출문제 공개 영상의 누적 클릭 수는 최근 150만회를 돌파했다.

YBM 관계자는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자들이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영상을 공개한다”며 “여름방학 시즌에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은 만큼, 많은 수험자들이 기출문제를 활용해 목표하는 점수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