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23일 위니아에이드는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고객감사 대축제를 실시했다. 깨끗한나라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비치코밍을 진행하고 동원디어푸드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D Live’를 통해 더반찬 여름 보양식을 판매한다.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스포츠용 남성 짚 티셔츠를 출시했으며, 롯데마트는 골프 초심자를 위한 ‘엑스바이트 골프공’을 선보였다. 롯데홈쇼핑은 국내여행을 특집으로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하고, 테팔은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을 내놓았다. 한편,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서 ‘시스템·시스템옴므’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을 공개한다.

 

코스닥 상장기념  포스터[사진= 위니아에이드 제공]
코스닥 상장기념 포스터[사진= 위니아에이드 제공]

◆ 위니아에이드, 코스닥 상장 기념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국내유일 원스톱 플랫폼 기업 위니아에이드가 금일 성공적인 코스닥 상장을 기념하며 이달 말까지 고객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오는 30일까지 전국의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제품을 구입하고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 적립과 청구 할인을 포함해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총 14개 모델로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5종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3종 ▲위니아 양문형 냉장고 2종 ▲위니아 세탁기 3종으로 구성됐다. 에어컨 성수기 시즌을 맞아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을 방문해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스탠드형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위니아me 눈 마사지기 또는 복부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깨끗한나라에서 비치코밍을 진행했다 [사진= 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에서 비치코밍을 진행했다 [사진= 깨끗한나라 제공]

◆ 깨끗한나라,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비치코밍 진행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클린사이클’ 캠페인 일환으로 경기도 화성시 궁평항에서 지난 22일 해변 환경정화활동인 비치코밍을 실시했다. 해변을 빗질하듯이 쓰레기를 줍는 행위인 비치코밍은 일반인들도 쉽게 해양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일조할 수 있고 재미까지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클린사이클 캠페인은 자원순환 촉진, 환경정화활동, 지역사회공헌 등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깨끗한나라의 사회공헌활동으 이날 본사 임직원 50여명은 화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경기도 화성시 궁평항 인근 해변에서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쓰레기 및 어업폐기물을 수거했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남산야외식물원, 북한산 둘레길, 안양천, 한강공원, 청주 미호천, 인천 영종도 등에서 환경정화활동 및 수질개선 활동을 꾸준히 수행해왔다. 

 

더반찬 여름 보양식 판매 포스터 [사진= 동원디어푸드 제공]
더반찬 여름 보양식 판매 포스터 [사진= 동원디어푸드 제공]

◆ 동원디어푸드, 자체 라이브 커머스 ‘D Live’ 통해 더반찬 여름 보양식 판매

동원디어푸드가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구축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를 통해 23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집밥 전문 브랜드 ‘더반찬’이 여름 재철재료를 엄선해 직접 조리한 HMR 제품으로 삼계탕, 초계국수, 명태회냉면, 열무비빔밥 등 대표 보양식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콩국수, 비빔국수 등 더반찬의 인기 여름 메뉴도 함께 마련했다.

대표 제품인 ‘찹쌀누룽지삼계탕’은 직접 끓인 진한 육수에 국내산 닭과 구수한 누룽지, 찹쌀, 수삼, 대추, 통마늘 등 각종 신선 식재료를 함께 넣고 고아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초계국수’는 담백한 닭 육수와 새콤한 동치미 국물에 닭가슴살과 소면 등을 넣은 여름철 대표 별미 제품이다. ‘명태회냉면’은 새콤한 명태회무침과 비법 양념으로 감칠맛을 내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라이브 방송 중 4만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실 결제금액의 5%를 동원몰 포인트로 지급하며 ‘더반찬’으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을 남긴 고객 3명을 선정해 동원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로건 쿨 하프 짚 티셔츠 착용 사진 [사진= 레드페이스 제공]
로건 쿨 하프 짚 티셔츠 착용 사진 [사진= 레드페이스 제공]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스포츠용 남성 짚 티셔츠 출시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쾌적한 착용감과 액티브한 스타일로 장마철에도 보다 자유롭고 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남성용 짚 티셔츠를 선보였다. 로건 쿨 하프 짚 티셔츠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레드페이스의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로 땀에 젖기 쉬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기능성 짚 티셔츠다. 신체의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 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습한 날씨의 장마철 불쾌지수를 낮춰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양쪽 소매 부분에 뒷면 상단으로 이어지는 프린트 아트워크를 더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반집업 스타일로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상관없이 보다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명치 부근까지 지퍼라인이 부착된 해당 스타일은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해 지퍼를 끝까지 올릴 경우 액티브한 느낌을 일정 부분 내릴 경우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강조하기 좋다. 날렵해보이는 슬림핏으로 러닝, 골프, 테니스 등 최근 유행하는 스포츠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로 구성됐다.

 

엑스바이트 골프공 [사진= 롯데마트 제공]
엑스바이트 골프공 [사진= 롯데마트 제공]

◆ 롯데마트, 골프 초심자를 위한 ‘엑스바이트 골프공’ 출시

롯데마트가 초보 골퍼의 ‘필드 울렁증’을 해소시켜 줄 신상 골프공을 출시한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해 MZ세대의 유입과 함께 코로나 특수를 거치며 국내 골프 인구가 사상 최대치인 564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골프 인구 중 입문자 비율이 늘어나면서 초보자를 위한 기능에 집중한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골프 입문자가 필드에서 방향과 비거리를 잡도록 도와주는 ‘엑스바이트 골프공’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오는 23일부터 ‘엑스바이트 골프공(더즌 12구)’ 2종을 판매하는데 동일한 3피스 구조의 유사 상품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았다. 롯데마트의 새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인 ‘엑스바이트’는 스포츠에서의 역동적이고 민첩한 움직임 그리고 나아가 다양한 경험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마트는 이번 골프공을 시작으로 골프장갑, 골프티 등 다양한 ‘엑스바이트’ 시리즈 스포츠용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국내여행 특집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 진행 포스터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국내여행 특집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 진행 포스터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특집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 진행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대구, 강진, 문경 등 국내관광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달 23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관광전’ 참여의 일환으로, 행사 최초로 현장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 ‘지역 특산물, ‘바캉스’, ‘체험활동’, ‘문화예술’ 등 4가지 주제로 총 5시간에 걸쳐 릴레이 생방송을 선보인다. 강진, 인천, 고령, 대구, 당진, 문경, 제주 등 지역의 숨은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랜선여행’을 콘셉트로 지역 특산물, 이색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모바일TV 프로그램 ‘더 힐링 라이브’를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에는 ‘강진책빵’, ‘영랑차’ 등 전남 강진의 인기 특산물을 선보인다. 오후 1시 30분에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3시에는 경북 대구의 유명 농장과 협업해 ‘딸기잼’, ‘딸기청’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오후 4시에는 ‘제주 미디어아트 전시회’ 등 문화예술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제품 이미지 [사진= 테팔 제공]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제품 이미지 [사진= 테팔 제공]

◆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 출시

테팔이 무빙에어 기술과 2200W 파워로 모발 손상 없이 초고속 건조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송풍구의 노즐이 좌우 또는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이는 테팔만의 무빙에어 기술로 바람이 퍼지는 면적을 넓혀준다. 이에 모발 건조 시 손목을 계속 움직이지 않고도 편하게 드라이할 수 있고 열이 한 곳으로 집중되지 않아 모발이 과열되는 것을 막아준다. 여기에 2200W의 강력한 출력으로 풍부한 풍량과 빠른 풍속을 자랑, 머리숱이 많거나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이 기능은 모발 속 수분이 과도하게 증발되거나 과열되지 않는 최적의 온도와 풍속을 제공해 드라이 이후에도 머릿결이 푸석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더불어 드라이 사용 시 방출되는 이온이 모발의 정전기를 방지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관리해 줘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파워는 세련된 디자인에 파스텔 톤을 더해 한층 더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핑크, 블루, 그린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섬 시스템스튜디오 [사진= 한섬 제공]
한섬 시스템스튜디오 [사진= 한섬 제공]

◆ 한섬, 파리 패션위크서 ‘시스템·시스템옴므’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공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25일 ‘2023년 S/S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에디션 ‘시스템 스튜디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공개한다.파리 패션위크는 런던·밀라노·뉴욕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에 지난 2019년 F/W부터 매 시즌마다 참가하고 있다. 이번이 연속 8회째 참가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스템 스튜디오의 2023년 S/S 컬렉션은 전세계적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미국 영화감독 ‘웨스 앤더슨’의 영화 ‘로얄 테넌바움’을 콘셉트로 해 영화 속 캐릭터들의 스타일을 오마주한 의류 150종으로 구성된다. 영화의 다채로운 색감을 디자인에 반영한 오버사이즈 재킷과 다양한 길이의 스커트 등이 대표적이다. 시스템 스튜디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은 오는 25일 오후 9시에 파리패션위크 공식 사이트에 선보여진 이후 시스템스튜디오 공식 사이트, 공식 SNS채널, 한섬의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