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사진= 연합뉴스 제공)
코비 브라이언트 (사진= 연합뉴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선은 기자 | 미국 프로농구 선수의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 41세 나이로 사망했다.

로이터, AFP통신 등이 미 연예매체 TMZ 인용해 전설적인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26일(미국 현지시간) 헬리콥터 추락사고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이날 아침 자신의 전용 헬리콥터를 타고 가던 중 캘리포니아주 칼라바사스에서 헬기가 추락하면서 목숨을 잃었다고 외신은 보도했다. 칼라바사스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서쪽으로 30마일(48㎞) 떨어져 있다.

TMZ은 이번 사고로 5명이 사망했다고 전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트위터를 통해 헬기 사고로 총 5명이 사망했으며, 생존자는 없다고 밝혔다. 또 신속대응팀이 사고 현장에 출동해 화재를 진화했다고 설명했다.

칼라바사스 시(市)도 이날 트위터를 통해 코비 브라이언트의 사망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미 연방항공청(FAA)은 추락 헬기는 시코르스키사의 S-76 기종이라면서 FAA와 미연방교통안전위원회(NTSB)가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LA 레이커스는 브라이언트의 선수 시절 등번호 8번과 24번을 영구 결번 처리할 정도로 전설적인 선수다.

eun@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