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EIC 및 TOEIC Speaking 시험 활용, MOS, COS Pro, DATA 자격증 취득 기회 제공

YBM과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YBM 제공]
YBM과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YBM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YBM이 지난 3일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TOEIC, TOEIC Speaking 등 어학시험과 MOS, COS Pro 등 IT 시험을 활용해 재학생들의 어학 및 소프트웨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협약식은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 대외협력실에서 진행됐고 YBM의 하금수 전무,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의 최용석 교장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YBM은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해 오던 기존 TOEIC 시험과 더불어 영어 말하기평가인 TOEIC Speaking 을 추가 도입할 예정이다. 또 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능력 향상을 위한 IT 자격증 취득 기회를 제공한다.

YBM 하금수 전무는 “최근 글로벌 시대의 기본 소양인 영어와 더불어 디지털 역량을 갖춘 인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