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드론 조종사 면허를 취득할 기회를 가진 고들리 고등학교 드론 수업을 듣는 학생들)
(설명: 드론 조종사 면허를 취득할 기회를 가진 고들리 고등학교 드론 수업을 듣는 학생들)

 

캐나다 고들리 고등학교 학생들이 소형 무인항공기 조종자격증(small UAS pilots license) 취득을 위한 수업을 받는다.

16세면 취득 지원자격이 생기는 소형 무인항공기 조종자격증을 취득 하기 위한 수업은 학생들에게 일련의 드론 비행 패턴을 비행하는 방법과 드론을 이용하는 현재와 미래 직업에 대해 토론하는 법을 가르친다.

고들리 고등학교는 드론을 이용해 배달, 소방, 농업,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져 소형 무인항공기 조종자격증 취득은 학생들이 사회에서 다양한 직업을 선택하는데 기회를 준다고 설명했다.

 

2년전에 설립된 고들리 고등학교는 이미 건물이 지어지는 과정을 드론으로 촬영하였으며 현재 고등학교 행사 및 경기들을 촬영하고 있다. 

고들리 고등학교 교장은 “학생들은 사회에서 여러 가지 직업을 갖게 되며 드론 관련 수업을 통해 드론 조종사로써 그들의 전문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