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1천여 명을 대상으로 화물차 기사들을 위해 마련
TMAP으로 응모한 화물차 기사 다양한 경품 증정

유록스 10ℓ 와 광고모델 박기량(좌), 광고모델 안지현(우) [사진= 유록스 제공]
유록스 10ℓ 와 광고모델 박기량(좌), 광고모델 안지현(우) [사진= 유록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유록스가 ‘TMAP’과 함께 어려운 시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화물차 기사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MAP을 사용하는 화물차 기사 1만 1,010명을 대상으로 12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TMAP에서 ‘유록스’를 검색한 뒤 주변 유록스 판매 주유소로 목적지를 설정하여 주행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국내 물류와 운송에 있어 매우 큰 역할을 하는 화물차 기사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최근 대리점 출고가와 공식몰 판매가를 인하한데 이어 향후에도 인하 요인이 발생하는 즉시 가격에 반영하여 화물차 기사님들이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록스는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4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