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 이달 24일까지 2022 상반기 공개채용 진행
양사, 7개 직군 29개 직무에서 50명 규모로 채용 예정
HR테크 기업 원티드와 함께 오는 18일 라이브 채용 설명회 개최

[사진=이스트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 제공]
[사진=이스트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와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진일)가 이달 24일까지 50여명 규모의 ‘2022년 상반기 그룹사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총 7개 직군 29개 직무로 회사별로는 이스트소프트가 개발, 기획, 마케팅, 디자인 직군에서 이스트시큐리티가 개발, 기획, 기술, 기술영업, 기술컨설팅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공개채용에서는 HR테크 기업인 원티드와 함께 라이브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채용 설명회는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의 사업 소개와 함께 각 기업에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채용 설명회 당일인 18일 오전까지 원티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채용은 ▲서류 전형, ▲실무진 인터뷰, ▲인성검사 및 최종 인터뷰, ▲처우 협의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단, 개발 직군은 3년 이하 경력자에 한하여 서류 전형 이후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치르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이스트소프트 채용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그룹 HR 담당자는 “이번 채용은 1993년 설립된 이스트소프트가 AI 기반 비즈니스로 새로운 성장 곡선을 그려 나가고 있는 것에 주목해 'Brand New EST’를 컨셉으로 기획했다”라며 “이에 맞춰 그룹사의 변화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으며, 올해 합류할 인재들을 축하하기 위한 초대형 규모의 웰컴 기프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는 워크 플러스와 라이프 플러스, 그로스 플러스 제도등을 운영 중이다. 워크 플러스와 라이프 플러스는 원격근무, 휴가 자기 결재, 리프레시 휴가, 주택 자금 지원 등으로 근무 환경 개선을 지원하며, 그로스 플러스 제도를 통해서는 연 120만 원 현금성 복지 포인트, 정규 교육 및 각종 교육비 지원 등을 하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