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0일 웰스는 정수기의 위생은 강화하고 가성·가심비를 높인 ‘웰스 정수기 듀오’를, ㈜아성다이소는 ‘디즈니 나들이&여행굿즈’를 출시한다. 롯데푸드는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대 MRO(소모성 자재 구매대행, 이하 MRO) 기업 아이마켓코리아와 B2B 고객사의 산업안전 강화와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노력, ESG 경영 실천 등에 부응할 수 있는 전략 제품과 솔루션 공급을 확대하기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쿠쿠는 오는 22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 행사장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현대홈쇼핑은 이른 폭염에 냉방가전 판매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
 

정수기 듀오  [사진=교원 제공]
정수기 듀오  [사진=교원 제공]

◆ 웰스,  ‘웰스 정수기 듀오’ 출시

교원 웰스는 정수기의 위생은 강화하고 가성·가심비를 높인 ‘웰스 정수기 듀오’를 출시하며, 1-2인 가구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웰스 정수기 듀오’는 물탱크를 없애고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적용해 위생성을 한층 높였다.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은 웰스의 특허기술로 냉매관과 유로를 결합해 물을 보관하지 않고 정수된 물을 바로 원하는 온도의 냉수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을 보관하는 물탱크가 없어 물 때나 물 고임으로 인한 세균 번식 걱정이 없으며 정수기 내부의 물길까지 오염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또 ‘코크살균’ 자동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마다 99.9% UV살균한다. 코크팁도 12개월 마다 새 것으로 교체할 수 있어 한층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웰스 정수기 듀오’는 오염물질 제거는 물론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을 높여주는 ‘네오나노클린 필터’를 탑재해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 수은, 납, 구리 등 중금속 6종과 유해물질를 비롯해 노로바이러스, 황색포도상균 등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99.9% 제거한다. 

 

아성다이소 디즈니 여행굿즈 에코백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디즈니 여행굿즈 에코백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아성다이소, ‘디즈니 나들이&여행굿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나들이&여행굿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디즈니 미키, 미니 캐릭터가 나들이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디자인에 담아 상품을 기획했고 컵, 휴대용 물병, 개인 수납용품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디즈니 나들이’는 상품의 색감 톤이 비슷해 세트로 구입하면 더욱 좋다. 휴대용 물병, 보냉백 등이 연두색과 노란색으로 나눠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당하다.

‘디즈니 여행굿즈’는 제주, 여수, 강릉 등 국내 인기 여행지에서 미키와 미니가 여행지를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고 여행지 기념품으로 선물하기 적당한 머그컵, 키홀더, 에코백 등을 판매한다. ‘여행굿즈 머그컵’은 약 350ml 정도의 사이즈로 제주, 강릉, 전주, 여수의 모습이 디자인됐다. ‘여행굿즈 키홀더’는 서울, 여수, 강릉이 디자인됐고 책가방이나 에코백에 착용해도 잘 어울린다.

 

롯데푸드 Chefood X 롯데하이마트 X 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사진=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Chefood X 롯데하이마트 X 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사진=롯데푸드 제공]

◆  롯데푸드,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전국 프로모션 진행

롯데푸드㈜는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지점의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롯데푸드 Chefood(쉐푸드)와 파스퇴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진열한다. 롯데푸드가 가전 전문매장인 롯데하이마트와의 컬래버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것이다.

오는 7월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420여개 지점에서 LG전자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및 ‘LG 디오스 베이직 오브제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Chefood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박스 구성품은 Chefood 통돈까스 2입, Chefood 고기통교자 2입이다. 더불어 롯데푸드몰에서 사용 가능한 30%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MOU 체결 후 유한킴벌리 진재승 대표(왼쪽)와 아이마켓코리아 남인봉 대표(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MOU 체결 후 유한킴벌리 진재승 대표(왼쪽)와 아이마켓코리아 남인봉 대표(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 유한킴벌리, 아이마켓코리아와 B2B 전략제품 공동개발 등 협력 추진

유한킴벌리와 국내 최대 MRO(소모성 자재 구매대행, 이하 MRO) 기업 아이마켓코리아가 B2B 고객사의 산업안전 강화와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노력, ESG 경영 실천 등에 부응할 수 있는 전략 제품과 솔루션 공급을 확대하기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의 이번 파트너십은 기존에 구축된 지속가능한 제품과 안전용품 등의 공급 협력을 넘어 양사의 역량을 결합해 보다 고객 지향적인 비즈니스 협업 구조를 만드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양사는 고객사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제품 공동 개발, 사용 후 제품의 자원화 가능성 조사를 위한 시범사업, 중대재해 처벌법 강화에 따른 안전보호구 개발, 신사업 공동 진출 검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할 예정이다.  협약과 동시에 양사는 ‘크린가드 컴포트 핏 방진마스크’, ‘크리넥스 드라이셀 핸드타올’ 등을 전용상품으로 개발하여 공급을 확대할 예정이며 지속가능한 제품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종이 물티슈, 종이 유흡착재, 롤 핸드타올 등 고객 선호 제품의 공급 확대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오픈한 쿠쿠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쿠쿠 제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오픈한 쿠쿠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쿠쿠 제공]

◆ 쿠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체험 콘텐츠 강화한 팝업스토어 운영

쿠쿠가 오는 22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 행사장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온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하면서 편리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생활가전을 선보인다. 쿠쿠는 가정의 달과 웨딩 시즌을 맞아 가전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가전제품의 경우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확인해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 패턴을 고려해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쿠쿠전자의 ▲6인용, 3인용 마스터셰프 전기밥솥 ▲크로스컷 블렌더 ▲맘편한 음식물처리기 ▲에어프라이어 및 쿠쿠홈시스의 ▲인앤아웃 10’s정수기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에어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주방ᆞ생활가전 라인업을 구성해 쿠쿠가 제안하는 생활가전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제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현대홈쇼핑 냉방가전방송 갈무리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 냉방가전방송 갈무리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 현대홈쇼핑, 이른 초여름 날씨에 에어컨 등 냉방가전 판매 방송 긴급 편성

현대홈쇼핑은 10일 오후 1시 20분부터 50분간 'LG 휘센 이동식 에어컨 방송'을 진행하며, 오는 12일에는 오후 5시 'LG 휘센 듀얼 에어컨' 방송과 오후 6시 40분 '신일 서큘레이터 방송'을 진행한다. 1인 가구를 겨냥한 창문형 에어컨 방송도 선보인다. 오는 15일 오후 2시 55분에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진행한다.  

 냉방가전 구매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TV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에어컨 상품(일부 제외)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파세코 서큘레이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 방송 중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일 현대H몰 당첨자 게시판에 고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