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사업기획, 마케팅, MD 등 6개 분야 30여 명 선발
8주 인턴십 후 전환심사 거쳐 정규직 입사
모집 직무는 ▲프로덕트 매니저 ▲사업기획 ▲마케팅 ▲MD ▲영상PD ▲사회공헌 

(주)우아한형제들, 정규직 채용 [사진= (주)우아한형제들 제공]
(주)우아한형제들, 정규직 채용 [사진= (주)우아한형제들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이 8주 인턴십을 거쳐 정규직을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프로덕트 매니저 ▲사업기획 ▲마케팅 ▲MD ▲영상PD ▲사회공헌 등이다. 채용 규모는 약 30여 명이다.

우아한인턴 과정은 멘토링을 통해 현업과 밀접한 과제를 수행하면서 실무 역량과 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인턴십은 6월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될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2일 오후 2시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고 내년 2월 이전 정규직 입사 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인턴 합격자에게 자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책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도서상품권, 배민 앱에서 사용 가능한 웰컴쿠폰, 업무에 필요한 사무용품으로 구성된 웰컴키트, 월 10만원의 재택교육지원금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대학 졸업 예정자의 경우, 졸업 직후 정규직 입사를 조건으로 잔여 1학기 등록금에 준하는 장학금도 지원한다.

오는 9일 오후 4시 배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라이브 채용 설명회가 열린다.  설명회에는 우아한형제들 채용팀, 모집 직무별 담당자, 우아한인턴 출신 직원 등이 출연해 이번 인턴십과 관련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박일한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높은 신입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육성하기 위해 우아한인턴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아한형제들의 일하는 방식과 기업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인턴십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