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일 CJ온스타일은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첫 방송하며, 쿠팡플레이는 오는 5일부터 K리그1 10라운드 경기들을 시작으로 K리그 매치 생중계에 나선다. 티몬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스페셜 방송 ‘끝장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쇼, 신규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 론칭 [사진=CJ온스타일 제공]
라이브쇼, 신규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 론칭 [사진=CJ온스타일 제공]

◆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신규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 론칭

CJ온스타일은 2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첫 방송한다.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의 초아 에디션을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 개발 과정 및 사용 방법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에 공개한다.

이번 '초아로운 오호라'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의 전문성을 인정한 '카카오'와 '오호라'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제작을,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를 담당하는 방식이다.이번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4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패션·뷰티 분야에서 센스있는 감각을 보유한 초아가 직접 출연하는 리얼리티 형식의 콘텐츠다.

 

쿠팡플레이, K리그1 전 경기 생중계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K리그1 전 경기 생중계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 쿠팡플레이, K리그1 전 경기 생중계로 축구팬들 위한 콘텐츠 투자 확대

쿠팡플레이는 오는 5일부터 K리그1 10라운드 경기들을 시작으로 K리그 매치 생중계에 나선다. 올 시즌 K리그1 중계는 매 라운드 전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며, 다음 시즌에는 K리그1, K리그2 모두 중계에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K리그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대한민국 프로축구 세계를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쿠팡을 통해 K리그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K리그 이벤트 경기를 개최하는 등 K리그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K리그1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팀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올 여름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대하고,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를 상대로 열리는 첫 경기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로 볼 수 있다. 

 

티몬_끝장라이브 진행 [사진=티몬 제공]
티몬_끝장라이브 진행 [사진=티몬 제공]

◆ 티몬, 가정의달 특집 스페셜 릴레이 방송 ‘끝장라이브’ 진행

티몬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오늘 하루동안 오전9시부터 밤9시까지 이어지는 스페셜 방송 ‘끝장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커머스채널 ‘티비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방송은 티몬의 월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위크’의 일환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티몬이 티비온 방송을 시작한 17년도 이래 3500여회 가까운 라방을 해왔지만, 하루 12시간을 거의 연달아 방송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전 9시 ▲한삼인 홍삼 선물세트 방송을 시작으로 10시에는 ▲챔피언/플레이타임 키즈파크 티켓을, 11시에는 ▲던킨 금액권과 포켓몬 도넛세트, 12시에는 ▲카네이션 용돈박스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시간대는 ▲63파빌리온뷔페 식사권과 ▲가족뮤지컬 아머드사우르스 티켓, ▲브라운전기면도기와 ▲동국제약의 마데카 화장품 케어세트까지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을 맞아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한 릴레이 특집 방송이 이어진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