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기술, 기획, 사업, 디자인 직무 공개 채용 5월 8일까지 서류 접수

줌인터넷 공채 포스터 [사진=줌인터넷 제공]
줌인터넷 공채 포스터 [사진=줌인터넷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줌인터넷이 ‘2022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26일 줌인터넷에 따르면 이번 채용을 통해 핀테크와 콘텐츠 플랫폼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대규모 영입한다. 

공개 채용의 규모는 약 30명으로 개발, 기술, 기획, 사업, 디자인 총 5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각 직무에 따라 다르다.

줌인터넷은 이번 채용의 최종 합격자에게 연봉 이외 최대 1천만 원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한다. 추가로 합격자 전원에게는 스톡옵션을 부여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복지 포인트도 연간 120만 원 제공한다. 

또 최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개인당 최대 500만 원 상당의 맥북, LG 그램 등 고사양 노트북과 주변 기기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줌인터넷은 임직원들에게 일과 삶의 균형 있는 근무 환경을 제공한다. 리프레시 휴가, ▲시차 출퇴근 제도, ▲자유로운 연차 사용, ▲업무 도서 및 교육 지원, ▲육아 수당 지급, ▲건강검진 및 단체보험 지원, ▲경조사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입사 지원은 줌인터넷 채용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접수 기한은 5월 8일까지다.

채용은 ▲서류 전형, ▲실무진 인터뷰, ▲최종 인터뷰, ▲처우 협의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다만 직군과 경력에 따라 채용 절차는 다를 수 있다. 개발 직군의 경우 서류 전형 이후 알고리즘 기반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치르게 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