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15일 NS홈쇼핑이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를 판매하며 건전한 농산물 유통의 선순환을 도모했고, 가민코리아는 가민 브랜드샵 목동점을 오픈하여 오프라인 매장을 넓혔다. ㈜아성다이소는 팬톤 욕실 시리즈를 출시하고, 롯데멤버스는 2022년 대졸 공채 모집한다. 세라젬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코웨이는 자사의 노블 제습기가 ‘2022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을 수상했다. 필립스는 SSG에서 국민육아템 모음전을 실시하고 홈플러스는 홈리빙 대전을 개최한다.

 

NS홈쇼핑, 지속 가능한 농업 위해 가정용 농산물 판매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지속 가능한 농업 위해 가정용 농산물 판매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 판매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를 통해 18일 오후 8시 50분 가정용 사과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를 방송한다. 이번에 NS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는 주요 사과 재배지에서 모아 선별한 가정용 사과이다. 일반 사과와 다름없이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좋은 사과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NS홈쇼핑은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의 본격적인 판매를 기점으로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해 농산물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하고 소비자에게는 가성비가 좋은 농산물을 공급하는 가정용 농산물 판매에 앞장서기로 했다. 앞으로 NS홈쇼핑은 건전한 농산물 유통의 선순환을 기대하며 다양한 가정용 농산물을 찾아 판매하고 적극적으로 ‘가정용 농산물’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가민 브랜드샵 목동점 오픈 [사진= 가민 제공]
가민 브랜드샵 목동점 오픈 [사진= 가민 제공]

▲가민코리아, 가민 브랜드샵 목동점 오픈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목동점 지하 3층에 ‘가민 브랜드샵 목동점’을 오픈했다. 이번 브랜드샵 목동점에는 ▲러닝에 특화된 라인업인 ‘포러너’ 시리즈 ▲사이클링 라인업인 ‘엣지’ 시리즈 ▲액티브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라인업인 ‘인스팅트’ 시리즈 ▲골프 라인업 ‘어프로치’ 시리즈 등 가민의 전체 라인업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된다.

매장 내에 항시 대기중인 전문가를 통해 가민 스마트 기기의 기능 및 다양한 활용법에 대한 가이드도 상세하게 들을 수 있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유익한 시간도 보낼 수 있다. 가민은 이번 목동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아이템을 할인한다.

 

아성다이소가 새롭게 선보인 팬톤 욕실 시리즈 앤젤 핑크 [사진= (주)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새롭게 선보인 팬톤 욕실 시리즈 앤젤 핑크 [사진= (주)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팬톤 욕실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팬톤 욕실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팬톤의 컬러를 사용해 상품을 구성했고 양치컵, 비누받침, 휴지통 등 총 1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팬톤의 5가지 컬러(엔젤 핑크, 바나나 케익, 아이스 그레이, 미스틱 퍼플, 리프레싱 오렌지)를 사용해 욕실용품을 기획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련된 색상의 소품을 사용하는 것이 최근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라는 점을 반영해 색상을 선정했고 세트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색상에 다양한 욕실용품을 마련했다.

 

롯데멤버스 CI
롯데멤버스 CI

▲롯데멤버스, 2022년 공채 모집...내달 9일까지 지원서 접수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가 오는 18일부터 2022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모집 부문은 데이터사업, 데이터분석, AI/ML(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솔루션기획, 서비스기획, 전략기획, 인사 등 7개며 내달 9일 오후 3시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는다.

모집 대상은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및 졸업예정자(2022년 8월)로 이와 동등한 학력 보유 시에도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L-TAB), 면접전형 등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6월 이후 A그레이드 사원으로 신규 입사하게 된다.

 

세라젬,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 세라젬 제공]
세라젬,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 세라젬 제공]

▲세라젬, 가정의 달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세라젬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세라젬 V6, 파우제 디코어 등 주요 제품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대상 제품으로는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휴식가전 '파우제' 안마의자와 리클라이너 소파, 최근 출시된 신제품 ‘파우제 디코어’ 등이 있다.

세라젬은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홍삼, 녹용 등 몸에 좋은 한방재료를 배합한 ‘경희보감 공옥보’, ‘세라젬 에어 마시지기’ 중 하나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마스터 전용 프리미엄 러그’는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파우제 전용 디자인 협탁’과 ‘전용 러그’가 제공된다.

 

코웨이 노블 제습기, 2022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사진= 코웨이 제공]
코웨이 노블 제습기, 2022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사진= 코웨이 제공]

▲코웨이 노블 제습기, ‘2022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202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국제디자인포럼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디자인 혁신성, 사용 편의성,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코웨이는 2008년부터 올해까지 15년 연속 iF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올해는 노블 제습기가 금상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4개, 인테리어 부문에서 2개, UI 부문에서 1개 품목이 본상을 받아 총 8개 수상을 획득했다. 금상을 받은 노블 제습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공간미를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필립스 아벤트, SSG에서 국민육아템 모음전 실시 [사진= 필립스 제공]
필립스 아벤트, SSG에서 국민육아템 모음전 실시 [사진= 필립스 제공]

▲필립스 아벤트, SSG에서 국민육아템 모음전 실시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가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국민육아템 모음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아벤트는 화학적 요소 없이 순수한 증기의 힘으로 유해 세균을 10분 만에 99.9% 제거해주는 ‘3 in 1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를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열판 관리를 위한 하인즈 백식초를 증정한다.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도 할인한다. ‘내추럴 PPSU 젖병’, ‘벤디 빨대컵 손잡이형 200ml’, ‘벤디 빨대컵 300ml’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온도 센서 보틀워머’ 또한 할인가에 제공하며, 넓은 통기구멍으로 아이의 피부를 지켜주는 ‘ 울트라 에어 노리개’ 4종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홈리빙 대전 개최 [사진=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홈리빙 대전 개최 [사진=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봄맞이 홈리빙 대전 개최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홈리빙’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홈리빙 대전’을 진행한다. 테팔, 해피콜, 도루코, 쿠진아트 등 브랜드 조리기구 전 품목을 할인가에 팔고 펜트리 수납함, 리빙박스 등 가구, 수납용품 20여 종을 할인 판매한다.

봄 침구 신상품 50여 종은 행사 카드 결제 시 할인해 준다. 3M, 유한킴벌리, 크린랩 브랜드별 행사도 마련했다. 3개 브랜드 청소용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