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2018년 10월 31일 수요일, Tallmadge 초등학교에서 19명의 학생들이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랭커스터에서 한 우주 비행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국제우주정거장이 지구 궤도를 돌 때, 한 무리의 초등학생들이 우주 비행사 중 한 명과 연결되기를 애타게 기다렸다.

그들은 미국 우주 비행사 세레나 M 박사를 듣고 눈이 휘둥그레졌다. Aunon Chances는 아마추어 무선통신을 통해 응답한다. 통신은 우주정거장이 안테나를 잡을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날 때까지 약 9분 동안만 지속될 수 있었다.

19명의 어린이들이 우주 비행사들이 어떻게 샤워를 하고 궤도 일출이 어떻게 보이는지부터 우주 비행사가 되기까지 몇 년이 걸리는지에 대한 준비된 질문들로 줄지어 서 있었다.

Aunon Chances는 우주정거장에서 그녀의 하루가 전형적으로 어떤지 설명하면서 그들에게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아침 7시에 출근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이 과학 실험을 하고 우주 정거장을 수리하며 하루를 보낸다고 말했는데, 이 날을 "오래된 집"을 수리하는 것에 비유한다고 말했다. 오후 7시 30분에 일이 끝나고 오후 10시까지는 잠자리에 듭니다.

그녀가 어디를 가장 여행하고 싶은지 물었을 때, 그녀는 우주 비행사들이 화성에 가는 것을 돕기 위해 달에 기지가 마련되기를 원하는 달 여행을 3일 동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 계획이 10년에서 15년 안에 화성에 가는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했다.

제이크 캠벨 초등학교 교장은 어젯밤 그 기회를 생각하며 잠을 잘 수 없었다고 말했다. "지난밤에는 크리스마스였기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었어요,"라고 그는 말했다. "크리스마스 같았어요... 이것은 영원히 지속된 것이다."

 

이 초등학교는 페어필드 카운티 재단(Fairfield County Foundation) 보조금을 통해 매년 아마추어 무선 장비를 사용하여 소통하기 위해 선발되는 15~20개 단체 중 하나이다.

그 프로그램의 신청 과정은 경쟁적이다. 그것은 특별한 라디오 장비를 구입하고 학생들이 이 행사와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해야 한다. 

국제우주정거장(ARRIS)에서 NASA와 아마추어 무선통신과의 간단한 의사소통을 준비하는데 1년이 걸렸다. 랭커스터의 방과후 프로그램의 다이앤 워너 씨는 처음에 랜캐스터와 페어필드 카운티 아마추어 라디오 클럽의 도움을 받아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