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간 인턴십 프로그램 이수

대교, 2022년 교육관리직 신입사원 공개채용 [사진=대교 제공]
대교, 2022년 교육관리직 신입사원 공개채용 [사진=대교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대교가 오는 20일까지 ‘2022년 교육관리직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입 공채의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로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등을 거쳐 선발되면 3월부터 5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이수하게 된다.

대교 인턴십은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로 도약하는 대교의 비전을 공유하는 입문교육과 실제 교육 현장에서 고객 서비스 전반에 대한 실무를 깊이 있게 경험하는 현장실습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각 교육 지점마다 리더십과 전문성을 갖춘 구성원을 멘토로 배치해 예비 입사자가 교육관리직으로서 명확한 비전을 갖고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공채 모집은 고객 서비스 전문가이자 회사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관리자로 성장할 인재를 선발하는 과정으로, 대교가 추구하는 인재상과의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