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메인사진 (사진제공=스탠리)
스탠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메인사진 (사진제공=스탠리)

세계적인 보온병 브랜드 스탠리(STANLEY)가 한국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론칭하고 온라인몰을 운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스탠리는 뛰어난 보온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 클래식한 디자인 등으로 107년 간 전세계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보온·보냉병 브랜드이다.

스탠리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론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스탠리의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제품 소식 등을 공유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는 브랜드의 소식과 신제품 및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을 적극 강화할 예정이다.

스탠리는 이번 한국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인스타그램의 경우 1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탠리 홈페이지에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인 '클래식(Classic)', 야외 활동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Adventure)',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고(Go)', 뛰어난 열 유지력을 자랑하는 '마스터(Master)' 등 각 시리즈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평생 보증 서비스인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 정책이 적용되며 2019년에 리뉴얼 된 새로운 로고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