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평창 용평리조트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 메인 협찬
파파존스 피자, 평창 용평리조트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 메인 협찬
  • 이병호 기자
  • 승인 2020.01.20 0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피자,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 메인 협찬사 참여
파파존스 피자,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 메인 협찬사 참여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

한국파파존스는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년에 이어 올해도 주니어 스키대회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이 주최하는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는 오는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초•중•고 대상으로 치러진다. 종목은 총 두 가지로 ‘레이싱스키대회’와 ‘스키기술선수권대회’로 구분된다.

제5회 전국 주니어 레이싱스키대회는 2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2회전을 완주하면 메달과 상장이 지급된다. 21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제9회 전국 주니어 스키기술선수권대회는 롱턴, 종합활강, 숏턴의 구성으로 전 종목 완주 시 메달과 상장을 수여한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자라나는 꿈나무들의 열정에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미래 세대 후원에 힘쓰는 것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어린이 및 청소년의 미래를 위해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결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월드비전과 손잡고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에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써니세트’를 판매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문화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 발레공연인 ‘헨젤과 그레텔’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며 성공리에 공연이 마무리 되도록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