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BBYB)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팝업스토어 전경
비비와이비(BBYB)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팝업스토어 전경

 

‘비비와이비(BBYB)’(㈜주영, 대표 정용화)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1월 17부터 내달 1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2018년 9월 런칭 후 비비와이비(BBYB)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으며 화제가 됐다. 특히 장나라, 이선빈, 김소현, 엄현경,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 배우, 아이돌, 모델 등, 패션계의 트렌드 세터들 사이에서 유난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셀럽들의 아이템', ‘연예인 가방’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새롭게 리뉴얼되어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지하 2층 패션스트리트에서 진행되는 비비비와이비(BBYB)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상품인 마체백, 틴디백은 물론 신상품 브루니 마이크로 미니백까지 보다 저렴하고 폭넓게 만나볼 수 있는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YB(비비와이비)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W컨셉, 29cm, 무신사 스토어, 하고(HAGO), 디자이너 테이블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편집샵 엘리든플레이 소공동 본점, 인천터미널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편집샵 스타일백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