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레저 부문 수상..친환경·지역상생 활동 인정받아

지난 7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원석 롯데리조트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레저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리조트)
지난 7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원석 롯데리조트 대표(사진 오른쪽)가 서비스∙레저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리조트)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롯데리조트는 지난 7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한국경제신문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레저 부문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리조트는 2019년 이래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올해 16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 롯데리조트는 2021년 ESG 경영 강화의 기조 아래 친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에 적극 나선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리조트의 경우 지난 6월 연박 투숙 시 객실정비를 요청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간 록시땅 친환경 솔리드 샴푸를 제공하는 ‘세이브 아워 이스트씨(Save Our East Sea)’ 캠페인을 선보였다.

골프장의 경우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플라스틱에서 나무소재 골프티로 변경해 제공해왔으며, 지난 3년간 전 지점에서 업장 및 인근 지역을 돌며 쓰레기를 제거하고 조깅도 하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왔다.

또한 지난 9월에는 홈페이지 내 여행자를 위한 웹매거진 ‘트래브러리’를 론칭하면서 지역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수요쿠폰(지역업체들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탑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섰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1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고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 오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수상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객실 프로모션 및 각종 부대시설 특전 혜택을 담은 해당 패키지는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