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 선봬..내년 1월 말까지 ‘캠핑굿즈 증정 이벤트’도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하나카드는 (주)제이와이제이인터내셔널의 디자인 브랜드인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는 드롭드롭드롭은 패턴 기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디자인 브랜드다. 디자이너의 감성 드로잉 작업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재미있고 개성 강한 디자인 패턴의 제품을 주로 판매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찾는 요즘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는 이런 개성 있는 디자인 패턴을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상품으로 좋은 카드 혜택은 물론 맘에 드는 디자인의 카드를 갖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 혜택은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 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한도) 등이다.

하나카드는 신규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캠핑굿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굿즈 신청 후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를 내년 2월 6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드롭드롭드롭 디자인의 ‘캠핑굿즈’를 제공한다.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 Pay)’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 카드 수령 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1Q Pay’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이은헌 과장은 “캠핑·인테리어가 트렌드인 요즘, 관련 업종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아 카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