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토스는 17일 오후 4시 '강원마트'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 236개 상품 대상, 설 맞이 최대 70% 할인 '강딜'! 경자년 맞이 꽝없는 100%! 당첨 이벤트 실시!"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원마트’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강원마트' 검색 후 '쥐를잡자이벤트' 확인해주세요! 라고 밝혔다.

이하 오후 4시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실시간으로 정답을 공개한다.

첫번째 문제는 "2020 경자년 맞이 강원마트 이벤트 '쥐를 작자 찍찍찍' 이벤트는 강원마트 홈페이지 내 출몰하는 다양한 색깔의 쥐를 잡는 이벤트입니다. 해당 이벤트의 1등 경품은 '2020년 기념 □□□□'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 이다. 

정답은 '실버코인' 이다.

두번째 문제는 "강원마트 설 특판 최대 70% 할인 이벤트 '강딜'. 이 강딜에 등록된 제품은 ○○일까지 주문을 해야 설 연휴전에 상품을 수령할수 있는데요. 빈칸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1' 이다.

세번째 문제는 "강원마트는 아프리카 열병을 앓고있는 강원도 내 한돈 농가 및 가공식품 기업을 위하여 한돈 응원메시지 작성, 구매자 대상으로 경품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월 ○○일 까지 진행 됩니다. 빈칸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31' 이다.

네번째 문제는 "강원도 우수상품의 전자상거래 판로개척, 입점기업의 전자상거래 종합적 지원을 하는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는 □□□가 없는 착한 쇼핑몰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수수료' 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강원마트는 공식 BJ와 서포터즈를 운영하여 입점기업의 제품을 다양하게 홍보하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푸드 스타일리스트로써 공식 BJ가 운영하는 '강마와 함께 요리시간'의 콘텐츠 이름은 □□□□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과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미정TV'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강마의 상품리뷰에서는 한돈, 곶감, 전통주 등 강원마트(강마)가 추천하는 □□□□□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이달의상품'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