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15일 12시 캐시워크가 '스킨 1004 센텔라데이' 퀴즈 풀고 캐시 받자'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스킨 1004 센텔라데이’ 캐시워크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 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이하 캐시워크 12시 문제는 잠시후 12시 정각부터 공개된다.

첫번째 문제는 "스킨1004는 ○○○○한 환경에서 잘 자라는 센텔라를 위해 최적의 환경과 위생적인 재배 시스템에서 최상의 센텔라만을 수확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고온다습' 이다.

두번째 문제는 "마다가스카르에서 최초로 발견된 ○○○○○○○○는 오랜 시간동안 원주민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상처를 치료해준 생명의 잎 입니다. 여기서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이다.

세번째 문제는 "센텔라아시아티카는 오랜 시간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를 치료하는데 쓰였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상처' 이다.

네번째 문제는 "스킨1004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저자극스킨케어' 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