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부터 마케팅 지원까지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운영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수제맥주 오디션 ‘수제맥주 캔이 되다’ 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칠성에 따르면 지난 9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총 7개사 10개 브랜드로 추려 치룬 본선에서는 예선 온라인투표(10%), 소비자 블라인드 평가(40%), 전문가 블라인드 평가(50%)의 점수를 종합해 1위 골드캔으로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의 ‘옥토버훼스트 바이젠’이 선정됐다. 골드캔을 제외한 9개 맥주는 모두 실버캔으로 동일하다.
이후 롯데칠성음료는 선정된 10개 맥주의 생산부터 마케팅지원까지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골드캔으로 선정된 ‘옥토버훼스트 바이젠’이 우선권을 갖는다. 또 선정된 Top10맥주에는 총 7000만원에 이르는 상금도 차등 지급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관련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은경 기자
nero1127@l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