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오늘(13일) 오전 11시 캐시워크가 '슬림차 다이엇티" 퀴즈 풀고 캐시 받자'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슬림차 다이엇티정’ 캐시워크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 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2020년 1월 가볍고 아름다워질 당신을 위해 새롭게 출시된 ○○○○ 브랜드는 차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영어로 써주세요)"이다. 

정답은 'dyut' 이다.

두번째 문제는 "다이엇티가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이유는 주 원료의 30%를 차지하는 ○○○○○와 함께 레본그라스, 핑거루트, 스테비아 등 여러 원료의 성분 때문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히비스커스' 이다.

세번째 문제는 "북기 제거에 특화된 효능을 위해 다이엇티는 제품 연구 개발 기간에만 우려 ○○○일이 소요되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77' 이다.

네번째 문제는 "다이엇티의 모든 원료는 완벽한 영양소와 원재료의 손상을 막기위해 고온건조가 아닌 ○○○○으로 건조한 제품입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저온공법' 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