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비즈니스 비행기를 탈 때 승객석이 아닌 조종석에서 비행기를 직접 조종하고 싶은 충동을 겪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승객에서 조종사로의 전환은 미국에서는 생각하는 것보다 더 흔하며, 여가를 위해 비행기를 탈 것인지 아니면 비즈니스 제트기를 조종하고 싶은지 여부에 상관없이, 이것은 아마도 많은 경제적 제약을 직면할 수 없기 때문에 더 간단하다.

"성공적인 중년 전문직 종사자들은 분명히 학생 조종사 모집단의 중요한 부분이다."라고 항공 프로그램 운영 부사장 엘리자베스 테니슨은 말한다. 그녀는 오늘날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쉽고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관심이 있지만 전적으로 헌신하지는 않는다면, "지역 공항에 전화를 걸어 교사와 함께 입문 비행 일정을 잡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과소평가하지 말라"고 2014년에 조종사 자격을 얻은 플래그십 푸드 CFO 패트릭 몰더는 말한다. Moulder는 "전부 면허를 따고 싶지 않더라도 한 시간 동안 대기하면서 꽤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FAA 개인 조종사 면허 또는 자격증 요건: 당신은 최소 17세 이어야 하며, 최소 40시간의 비행시간을 가져야 한다. 여기에는 공인 강사와 함께 최소 20시간의 비행과 3등급의 비행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비행시험과 필기시험이다.

미국에서는 현재 비행기 조종사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와 교육자료들이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들은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고 거의 모든 곳에서 자격증 취득을 편리하게 해준다. 만약 스포츠 비행기만 조종하는 것에 관심이 있거나 개인 조종사 면허를 얻을 수 없는 의학적 조건을 가지고 있다면, 여가 시간과 훈련을 덜 필요로 하는 레크리에이션 조종사 면허증을 찾을 수 있다.

비록 조종사의 좌석으로 가는 길이 완화되었지만, 많은 예비 비행사들은 여전히 면허를 따기 위해 도중에 중퇴한다. 비행할 적절한 항공기 유형 파악, 좋은 교육 시설과 강사 선택, 목표 확립이 성공을 보장하는데 도움이 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