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있는 유럽 대학교)
(설명: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있는 유럽 대학교)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위치한 인문사회과학 분야의 연구로 유명한 명문 사립대인 유럽대가 교육감사 로소브르나르에 의해 교육 자격증 면허를 회복했다.

해당 대학은 2016년 면허취득이 취소된 뒤 부분적으로 복원된 뒤 2017년 다시 폐지되면서 파문의 중심이 됐다. 7월에 그 학교가 로소브르나르의 검사를 통과했다고 발표되었고 지난 주 교육 자격증이 마침내 그들에게 주어졌고 공부를 중단해야 했던 모든 학생들이 복원되었다고 보고했다.

러시아 교육감시원이 6월 새닌카로 알려진 모스크바 사회경제과학대학에서 정계학원 자격증 일부를 폐지한 후 예상치 못한 사태의 전환으로 이 같은 조치가 취해졌다.

이 유럽대학은 1년 넘게 교육 자격증 면허 없었지만, 해당 대학 교수들은 이 비자발적인 휴일을 연구, 학술 간행물, 대중 계몽 작업에 활용하기 위해 모든 것을 했다.

"유럽 대학은 중요한 경험을 얻었고, 우리 나라의 고등 교육의 발전을 방해하는 과도한 공식적인 규제 문제는 전체 대학 사회의 집단적인 노력으로만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라고 이 보고서는 결론을 내렸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