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6일 오전 11시 캐시워크가 '궁상민 추천! 어헤즈 스파쿨링" 퀴즈 풀고 캐시 받자'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궁상민 추천! 어헤즈 스파쿨링’ 캐시워크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 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궁상민은 모 프로그램에서 ○○ ○○○ 비법으로 스파쿨링 샴푸를 쓰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샵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할 수 있는 ○○ ○○○,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두피클리닉' 이다.

두번째 문제는 "스파쿨링 샴푸의 미세하고 쫀쫀한 거품은 두피의 묵은피지 및 ○○○ ○○에 탁월한 세정력이 있다고 합니다. 씨솔트성분 또한 들어있어, 두피를 깨끗하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가요? (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노폐물제거' 이다.

세번째 문제는 "○○○○ ○○ SET 는 샴푸와 브러쉬의 찰떡같은 조합으로 출시하자마자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세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스파쿨링뽀득' 이다.

네번째 문제는 "스파쿨링에 들어가 있는 멘톨 성분은 두피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 ○○까지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샴푸의 이름과도 관련있는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 이다.

정답은 '두피쿨링' 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