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미국에서 드론 조종을 하려면 드론 자격증 소지 해야 한다.)
(설명: 미국에서 드론 조종을 하려면 드론 자격증 소지 해야 한다.)

 

소형 무인 항공기 시스템인 55파운드 이하의 드론 산업은 지난 몇 년간 급격히 성장해 왔으며 미국에서는 약 960만 드론들이 판매되었다. 2017년 9월 현재 미국연방항공청은 약 6만 명의 사람들에게 원격 조종 면허증을 수여하고 있다. 드론이 워낙 많아 법적으로 비행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자주 생긴다. FAA 웹사이트에서는 많은 소형무인항공기와 드론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016년 8월 29일, FAA는 공식적으로 FAR(Federal Aviation Regulations, Part 107)로 알려진 소형 무인 항공기 시스템 규칙을 시행하였다. FAR 107에는 미국에서 소형무인비행기, 드론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특별한 일련의 규칙이 포함되어 있다. 미국연방항공청에 따르면 "새로운 작은 UAS 규칙은 세계에서 가장 바쁘고 복잡한 영공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을 유지하면서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야외에서 소형 무인 항공기를 비행하려면 개인은 다음 최소 16세 이상으로 영어를 읽고, 말하고, 쓰고,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청각 장애와 같은 의학적 이유로 요구 사항 중 하나를 충족할 수 없는 경우 제외될 수 있으며 소형 무인 항공기, 드론을 안전하게 작동하기 위한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있어야 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