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위크 캡처
사진= 캐시위크 캡처

 

30일 오전 10시 캐시워크가 '술이싹 하나사면 하나가 공짜! 1+1 이벤트! 음주전 숙취해소제, 영양젤리! 술이싹! 술이싹 깬데이 1+1'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술이싹 깬데이 1+1’ 캐시워크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 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비비드헬스 술이싹은 ○○○○○○, 벌꿀 대추, 매실, 밀크씨슬, 헛개, 감초, 황금 황기 총 9가지 자연원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6글자)"이다. 

정답은 '새싹보리분말' 이다.

두번째 문제는 "비비드헬스 "술이싹 새싹보리"는 ○○○○ 함유로 신속하게 숙취를 해결하는 새싹보리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사포나린' 이다.

세번째 문제는 "○○○○○○를 두배 이상 활성화 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사포나린은 새싹보리 100g 당 무려 1,51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알콜분해효소' 이다.

네번째 문제는 "새싹보리란? ○○○○○○을 말하며 보통 보리를 파종한 후 15~20cm 정도까지 자라 잎이 된 것을 말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보리의어린잎' 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