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존 메한(John Mehan, 오른쪽)은 Roads Scholar 프로그램 자격증 인증서를 받았다.)
설명: 존 메한 (오른쪽)은 Roads Scholar 프로그램 자격증 인증서를 받았다.

 

미국 오클라호마주 중북부에 위치한 스틸워터 시 공무원 존 메한씨가 공무원 최초로 로드 스콜라 프로그램의 완료 자격증 증명서를 받았다. 메한씨는 도로 및 교량 유지 보수, 시공 및 보수와 관련해 총 112시간 동안 8개의 코스를 이수하고 이 자격증을 취득했다.

운영 현장 서비스 책임자인 숀 아이젠스미스씨는 “그는 우리 지역사회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한 교육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앞장섰다”며 “시청 직원으로서 도시의 임무를 지원하는 고품질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면서 축하했다.

오클라호마 주립대학교 건축공학대학은 지역기술지원프로그램이라 불리는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이 자격증을 관리하며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은 오클라호마에서 카운티 집행관, 카운티 도로 감독관, 시 공무원, 부족 공무원, 대중 교통 및 인프라 기관의 직원 등을 위해 설계된 교육 시리즈로 시작됐다.

프로그램의 목적은 개인의 직업의 기술 및 토목 공학 관련 측면에 대한 기본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오클라호마 주립대학의 지역 기술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