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자격증 과정에 참가한 졸업생들이 아이크리에이션 협회의 자격증 수료식 후 단체 촬영 중이다.)
(설명: 자격증 과정에 참가한 졸업생들이 아이크리에이션 협회의 자격증 수료식 후 단체 촬영 중이다.)

지난 주 100명이 넘는 칼리브해 지역 대학 졸업생들이 아이크리에이션 협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연방 카리브해 지역 대학에서 발행한 크리에이티브 자격증을 취득했다.

아이크리에이션 협회에서 발행한 크리에이티브 자격증 과정의 목표는 카리브해와 북아메리카의 UCC 등 창작물 제작 기술 훈련과 발전에 있어서의 차이를 좁히는 것이다.

창의성을 키우는 중요한 자격증으로서, 해당 자격증은 취득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직업 기회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학원생들은 광고 디자인, 애니메이션, 콘텐츠 마케팅 및 전략, 디지털 비디오 제작, 그래픽 디자인, 사진, 프로젝트 관리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자격증과 인증서를 받았다.

아이크리에이션 협회의 조디 테일러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 매니저는 “우리는 학생들이 크리에이티브 자격증 과정을 우수한 실력으로 수료 한 것에 대해 대단히 자랑스럽다”며 “아이크리에이션 협회는 우리 학생들이 이론적인 지식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공부 영역을 매우 실용적인 방법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희망한다”고 전했다.

자격증 취득 수료식에는 초청 연사 데비 비순, 미디어 퍼스낼리티 및 마케팅 임원과 비순 프로덕션의 CEO가 참석했으며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도록 격려했다.

아이크리에이터 & CEO인 타이론 윌슨은 “우리는 창조경제 발전에 실질적이고 실질적인 방법으로 기여하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이러한 실습 영역에서 학생들을 교육함으로써 우리의 희망은 그들의 창의성을 기를 뿐만 아니라 기업가정신을 장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단순히 그들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그들의 기술을 적용하는 것만이 아니라 업계에서 그들 자신의 기회를 만드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격려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