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내 광고모델 영탁 등신대 찾으면 참여자 정품 샴푸와 토닉 증정

폴리니크,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고객 참여 이벤트. (사진=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고객 참여 이벤트. (사진=아이엘사이언스)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가 롯데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잠실점 메가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5일까지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일명 ‘#영탁을 찾아라’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폴리니크 브랜드 모델인 가수 영탁의 미니 등신대를 찾으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영탁의 등신대를 촬영한 사진과 참여 해시태그를 올리고 이를 폴리니크 자사몰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참여자 모두에게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정품(500ml)과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정품(100ml) 및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 영탁의 미니 등신대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폴리니크 매장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담당 직원에게 두피 고민 상담을 받고 디바이스 제품을 구매 후 연락처를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감성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반짝조명’의 ‘서클 단스탠드’와 ‘렌나르트 단스탠드’ 중 1종을 증정한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폴리니크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5월 초 징검다리 연휴에 즐거운 경험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