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대표(오른쪽)와 신동재 사단법인 위스타트 사무총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
김성태 대표(오른쪽)와 신동재 사단법인 위스타트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캐피탈(대표 김성태)은 2019년 12월 2일 위스타트에 저소득가정 어린이를 위한 급식 지원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방과 후 나홀로 식사를 해야 하는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 대한 급식 지원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고 친구들과 함께 먹는 따뜻한 식사를 통해 공동체 의식의 함양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위스타트는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아이들의 인권 향상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을 실시하는 단체로서, 저소득층 아이들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한편 IBK캐피탈은 IBK기업은행이 100% 지분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2019년 9월말 기준 금융자산 6조 1832억원, 순이익 813억원 등 양호한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