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포토카드, 브로마이드, 랜선 팬미팅 등 계획

라이센스뉴스 = 최인철 기자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각종 음원 차트 1~2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BBQ는 “브레이브걸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상큼 발랄한 매력은 건강하고 맛있는 황금올리브 치킨이 시그니처 메뉴로 널리 알려진 BBQ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전속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BBQ는 음악방송과 예능을 넘나들며 전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비공개 한정판 포토카드 및 랜선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BBQ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서게 될 예정이다

BBQ는 BBQ앱(자사앱)에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PS5) 총 200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간 누적 주문량에 따른 ‘주간 베스트5’, ‘랜덤추천 매주 25인’, 5주간의 총 누적 주문량에 따라 ‘파이널 치킨왕 TOP20’을 선정한다. 그중 ‘주간 베스트5’와 ‘파이널 치킨왕 TOP20’의 주인공에게는 신청자에 한해 ‘BBQ X 브레이브걸스’ 한정판 친필사인 PS5 스킨을 제공한다.

브레이브걸스가 BBQ 전속모델로 선정됐다.
브레이브걸스가 BBQ 전속모델로 선정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