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업계 1위 소노호텔앤리조트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홍천 비발디파크 ‘펫 호텔’ 객실. (사진=이마트)
홍천 비발디파크 ‘펫 호텔’ 객실. (사진=이마트)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용품 전문매장 ‘몰리스’가 리조트 업계 1위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펫팸족’의 호캉스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에 나선다.

몰리스는 내달 1일부터 몰리스 오프라인 전문점 30개점과 SSG닷컴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 펫 호텔’ 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이용 기간은 4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홍천 비발디파크’에 157개 객실, ‘소노캄 고양’에 24개 객실 규모로 국내 최대의 반려 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펫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펫 전용 레저 시설과 레스토랑도 갖춰 반려인들에게 인기다.

‘몰리스×소노펫 여행 패키지’를 구입하면 ‘홍천 비발디파크’ 펫 패밀리 객실은 1박당 21만 6000원부터, ‘소노캄 고양’ 펫 패밀리 객실은 27만 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단, 금요일과 토요일은 추가 금액이 발생한다.

또한, 반려동물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무제한 사용권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 카페 ‘Thinking Dog’의 페어링 메뉴권, 웰컴키트 1세트와 몰리스의 대표 간식 상품 및 장난감을 담은 4만원 상당의 어매니티, 몰리스 상품 금액 할인권이 함께 제공된다.

이처럼 이마트가 펫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유는 반려인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표한 ‘2021 한국반려동물보고서’에 따르면 반려동물 양육 가구는 604만가구, 반려인은 1448만명에 이른다. 아울러, 한 숙박공유업체의 조사에선 여러 검색 조건 가운데 ‘반려동물 입실 가능 여부’가 검색 내용 1위에 올랐다.

김성근 몰리스 상품 개발 파트장은 “반려동물이 출입할 수 있는 숙박 시설이 많지 않아 휴가 시즌마다 고민이 많은 ‘펫미족’들을 위해 펫 전문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몰리스는 이마트 내 반려동물 용품 매장을 ‘미니 몰리스’로 리뉴얼하며 ‘펫팸족’의 세분화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800~90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상품을 도입하고 있다.

또한, 매월 1일부터 10일까지를 ‘몰리스 위크’로 지정해 해당 기간 내 행사 카드로 구매 시 반려견·반려묘의 사료를 최대 30% 할인하는 정기행사를 진행한다. 매달 돌아오는 구매 주기에 맞춰 반려동물 사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지난 18일에는 몰리스 스타필드 하남점 내에 LG전자 펫케어 전문 가전존을 8평 규모로 오픈하기도 했다. 펫 케어 기능을 갖춘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을 판매해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스마트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