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점, 이천점, 기흥점 등 전국 6개 지점 인기 상품 최대 59% 할인

G마켓∙옥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입점.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입점. (사진=이베이코리아)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이베이코리아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G마켓과 옥션에 신규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열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전국 6개 점포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쿠폰’을, 전체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각 쿠폰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또한, G마켓 전용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결제가격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 시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 5000원을 제공한다.

아울렛 인기 상품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데일리딜’을 통해 최대 59% 특가에 선보인다. 22일에는 ‘닌자 초고속블렌더+푸드프로세서’와 ‘미소페 남성 세미 페니로퍼’, ‘아식스 타이거 남여 공용 스니커즈 캐쥬얼화 젤 PTG’를 판매한다. 23일에는 ‘아식스 남여공용 스니커즈화 라이트 트레이너’, ‘헬리덴티 프리미엄 치약(2EA세트)’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푸마 ▲탑텐키즈 ▲비비안 ▲지프 ▲키친갤러리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행사기간 중 일자별로 공개한다.

파주점, 이천점 등 전국 점포 별 베스트 상품도 선보인다. 기흥점, 김해점 등 다른 점포의 인기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품을 다양화하고 고객 신뢰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대형 유통사와의 견고한 파트너쉽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