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멀티 에코 보자기 패키지 출시 (사진 = 나라셀라)
나라셀라, 멀티 에코 보자기 패키지 출시 (사진 = 나라셀라)

라이센스뉴스 = 김지훈 기자 |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대표 이성재)는 ‘멀티 에코 보자기 패키지(이하 ‘멀코보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멀코보 패키지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종이 패키지에 나라셀라 인기 와인 1병과 해당 와인을 테마로 디자인 된 멀코보 1매를 담아 특별 구성했다.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과 덕혼 디코이 카버네 소비뇽, 다 빈치 끼안티를 멀코보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나라셀라는 멀코보 패키지를 통해 와인 구매 시 발생하는 일회용 포장재의 사용을 줄이고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적인 포장법을 제시한다. 멀코보는 와인 포장 및 와인 캐리어로 연출할 수 있고 인테리어 소품이나 손수건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멀코보 와인 포장법은 나라셀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패키지 전면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필환경 시대에 발맞춰 와인 포장재 또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멀코보와 함께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아끼는 와인 생활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멀코보 패키지 3종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와인타임 전점에서 3월 6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