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전문지 라이센스뉴스에서 독자들에게 다양한 자격증, 교육, 취업 등을 소개하고자 칼럼기고 또는 원고 기고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격증과 특허 , 일자리, 취업, 여성 취업 및 교육정보 등 다양한 소재의 칼럼을 기고할 사람은 라이센스뉴스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모집분야는 각종 자격증·특허·평생교육·대학교육에 대해 연구하신 분, 최신 자격증·특허·평생교육·대학교육 이슈를 다룰 수 있는 분, 자신의 자격증·특허·평생교육·대학교육 관련 경력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분, 취업 자격증·특허·평생교육·대학교육 관련 이야기를 쓰실 수 있는 분이다.

또한 한 분야에서 꾸준히 오래 자격증·특허·평생교육·대학교육 관련 소통하신 분, 기타 자격증·특허·평생교육·대학교육 관련 독자들과 삶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분, 대학생, 취업준비생, 경력단절여성, 중장년층, 창업준비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 이 외 취업, 창업, 일자리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분 등이다.

특전으로 라이센스뉴스 오피니언 ‘전문가칼럼’ 및 기타 섹션 사이트에 기사 개재되며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줌, 구글에 개재된다. 선정 발표는 심사 후 개별 통보하며 접수는 이메일 또는 라이센스뉴스 신문사소개>고객센터>독자투고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