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아즈르 항공사는 3월 20일까지 이 자격증 제한 문제를 해결 못 할 경우 운항을 중단해야 할 수 있다.)
(설명: 아즈르 항공사는 3월 20일까지 이 자격증 제한 문제를 해결 못 할 경우 운항을 중단해야 할 수 있다.)

 

2017년 12월 러시아 연방항공운송국(이하 FATA)이 실시한 조사 결과, 아즈르 항공기 내공성 및 비행운영 조직과 관련된 항공사의 운항 관련 규정 위반이 드러났다.

FATA는 아즈르 항공의 항공사업자 자격증(AOC)을 제한했다. 항동사업자 자격증은 아즈르 항공사가 정비 결함과 만성 비행 지연을 제거하기 위해 긴급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3월 20일에 만료될 예정이다. 그 날짜까지 러시아 최대의 전세 항공사가 항공편을 전면 운항할 수도 있다고 FATA는 성명을 통해 밝혔다.

아즈르 항공사는 지적된 문제를 보완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는 내용을 입증하지 못했다. FATA는 2018년 1월 한 해에만 2시간 이상 지연된 항공사의 12개 인스턴스를 등록했다. 7가지 사례에서 지연은 기술적인 이유 때문이었다.

항공사가 기한을 정하기 위해 가까스로 상황을 해결할 경우 제한을 해제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아수르 항공은 3월 21일부터 운항을 중단해야 한다.

아즈르 항공의 대변인은 “러시아 항공 인사이더 항공사가 최대한 짧은 시간 내에 모든 문제를 해결했다는 증거를 제시하며 이 제한에 항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운송회사는 일정대로 운항을 계속하고 있다.

아즈르 항공사는 과거에도 러시아 연방항공운송국으로부터 제재를 받은바 있다. 규제 당국은 지난 여름 전세 프로그램을 제한했고 1월에는 비슷한 위약금이 부과됐다. 대기 중인 여객기의 보유수가 항공사의 계획된 운항을 감당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새로운 규정에 따르면 항공사는 주어진 달 안에 모든 항공편의 10% 이상을 지연시킨 것에 대해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작년에 아즈르 항공은 380만 승객으로 59.5%의 항공 운행량이 증가했으며 보잉 767-300 7대, 보잉 757-200 8대, 보잉 737-800 5대의 20대의 항공기를 운용하고 있다. 이 항공사의 항로 네트워크는 40개의 러시아 도시와 30개의 국제 레저 장소로 구성되어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